Close

Spicy Color

Spicy color은 urban lifestyle 그리고 holiday & street 를 표방하는 한국의 SPA브랜드다. Trendy한 fashion에 관심이 많고 funpping를 하는 spicy 한 hot girl / hot boy를 target로 하며 패션은 놀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즐거운 상상과 유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가득 찬 브랜드다.

이공간의 컨셉은 즐거운 상상이다. 우리는 spicy color이 가지고 있는 다양성을 공간에 접목 시키고 싶었다. 사람마다 제각각 옷의 고르는 취향이 다르듯 이공간은 공간의 구성구성마다 느낌이 다르다.
여러 개의 공간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지루함을 주지 않는 공간이 되기를 우리는 원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옷을 입었을 때 묘하게 어울리는 재미, 이공간은 서로 다른 소재와 요소들이 같이 어우러져 공간과 그 속에 있는 제품 그리고 쇼핑을 하는 사람들의 즐거움이 어울리는 재미를 준다. 걸으면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라고 해야 할까? spicy color의 아이덴디티를 가장 명확하게 보이는 유쾌하고 즐거운 pop art 같은 공간을 연출하고 싶었다.

톡톡 튀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공간의 시작이라 생각하였다. 공간 곳곳에 다채로운 컬러들의 조합은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속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천정의 오브젝트 조명들은 브랜드의 심볼인 별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하였고, 공간은 재미만을 부여하지 않고 여러 개의 상품이 플렉시블하게 움직일 수 있는 시스템들을 곳곳에 배치 시켜 상품변화의 기능과 접목 할 수 있게 구성 하였다. 하나의 브랜드에서 나올 수 있는 수많은 조합을 이 공간 안에서 만들어 내고자 했다. 즉 공간을 다양한 패션과 함께 부합시키고자 하였다. 그리고 Spicy color은 앞으로 많은 다양성과 함께 수많은 상상으로 만들어진 공간들이 될 것이다.

크게 브랜드는 세 가지의 큰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spicy color과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쇼핑환경을 개선해 나갈 것이다. 앞으로 Part1, part2, part3, part4, part 5……………..새로운 버전의 spicy color가 만들어 질 것 이다. 우리는 즐거운 상상과 함께 그 첫 번째 프로젝트를 시작하고자 한다.

Next Works

Charles House

top